GRADUATEINFO

한양대학교 사회교육원 학사안내

연습실예약/Practice room reservation

학번 장소선택
이름 예약시간
연락처 - - 사용목적
인원수  명
* 예약자 외 2인 이상 사용자 정보입력 필수(개인연습실 제외)
비밀번호
* 영문 숫자 조합 6~12자 내외로 입력해주세요.
비상연락처1 비상연락처2

< 연습실 및 합주실 이용 시 유의사항 >

연습실 예약 안내

- 예약가능시간
◎ 당일예약은 불가합니다. 당일사용 문의 TEL 02-2297-6185~8
◎ 익일부터 연습실 예약 가능
- 연습실 사용승인
◎ 담당자가 사용희망일 하루 전 일괄 승인처리
- 비상연락망
◎ 2인 이상 연습실 이용시 반드시 기입

사용 공간 이용 방법 및 유의사항

이용 방법

행정실 서랍장 안에 연습실 키 박스 속에
'본인 학생증'을 넣어두고 해당 연습실 열쇠 대여
*전공실기 수업 때에도 신분증 제출.

이용 규칙

1. 음료수, 음식물 반입 절대 금지. 단, 구멍 없는 뚜껑으로 덮여있는 텀블러에 생수는 가능

2. 열쇠 대여 시 열쇠 반드시 행정실 반납. 미반납시 이용 제한 (분실 시 열쇠 복사비 10,000원)

3. 연습실 이용 정지 대상자 정지 기간 동안 사용 금지 엄수

4. 예약우선권은 온라인 연습실 예약자에게 있음.

이용 제한 규칙 어길 시 즉시 연습실, 합주실, 다목적홀, 녹음실 이용정지 (1회 적발 – 구두 경고, 2회 적발 – 2주 사용 정지, 3회 적발 – 4주 사용 정지, 4회 적발 - 한 학기 사용 중지)
개인 연습실

◎ 현재 시간 기준으로 최대 2시간 후까지 예약 가능합니다. (예: 14시 기준으로 16시 가능, 그러나 17,18시 예약 불가능)

◎ 1시간 단위로 예약 가능 (추가 연장은 재예약 해야 합니다.)

◎ 연습실이 비어있을 시, 해당시간에 예약 후 바로 입실 가능

◎ 전공 해당 연습실 예약 시 해당 전공자들로 우선 예약 (기타방-5번 예약 시 기타전공이 우선으로 예약)

◎ 예약 하고 10분 동안 연습실 사용하지 않을 시 바로 예약 취소

합주실

“수업으로 합주실 사용할 때 열쇠 갖고 가는 학생 반드시 이름 적기”

연달아서 수업해서 바로 열쇠 전달 받는 다음 수업 듣는 학생 이름 대여일지에 기재

◎ 사용자 3명이상 합주실 사용가능하며 1시간 단위로 예약 가능 (추가 연장은 재예약 해야 합니다.)

◎ 예약 시 합주실 사용 학생 전원 이름과 목적을 정확하게 기재 할 것 (학생증은 대표자 1명만 맡기면 됩니다.)

◎ 합주실 쓰레기 발견한 시간 직전에 사용한 팀 전원 일주일 정지

◎ 합주실이 비어있을 시 해당시간에 예약하고 바로 입실가능

녹음실

“ 절대 음식물 반입 금지, 어길 시 즉시 2주간 녹음실 사용 정지 ”

◎ 사용 하루 전 행정실 녹음실 신청하고 사용

◎ 힙합전공 외 다른 전공은 기술조교에게 따로 말하고 예약할 것

◎ 맥 pc, 콘솔, 스피커, 부스 안 마이크 주의해서 사용

◎ 교수님 레슨으로 열쇠 갖고 가는 학생 이름 대여 일지에 반드시 기재

◎ 반드시 열쇠 반납할 것

강의실 및 미디실

☞ 강의실 & 미디실은 “2시간 씩” 예약 가능합니다. 행정실 대여일지에 예약 후 학생증 제출 할 것

◎ 빔프로젝트 절대 작동시키지 말 것 (부득이하게 빔프로젝트 해야한다면 기술조교 호출 바람)

◎ 사용 인원수는 제한 없으나 음료수 음식물 반입 금지

◎ 사용한 PC, 콘솔, 스피커, 디지털 피아노 퇴실 시 전원 off

다목적홀

◎ 음료수 음식물 반입 금지

◎ 다목적홀 쓰레기 발견한 시각 직전 사용팀 전원 일주일 정지

연습실 사용시간

<학기중>
◎ 평일 (월~금) 오전 9 시 – 22시
◎ 토요일 12시 – 20시 (시험 전 한주만 일요일 개방)
<방학중>
◎ 평일 오전 10시 – 오후5시 (방학 중 주말 및 공휴일에는 개방하지 않습니다.)